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증샷 천국'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말 핫플레이스로 인기
해피 크리스마스 야간 퍼레이드

바야흐로 인증샷의 시대다. 인증샷을 위해 먹고, 인스타에 올리기위해 여행간다는 말이 농담아닌 농담처럼 받아들여진다. 특히 12월에 접어들면서 화려한 크리스마스 포토 존으로 변신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도 '그림같은 사진'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있는 핫플 중 하나다.

먼저 실내 어드벤처와 실외 매직아일랜드를 대표하는 화려한 캐슬에서 인생샷을 남겨보자. 수천 개의 조명과 오너먼트로 꾸며진 실내 어드벤처 ‘드림 캐슬’과 지난해의 두배에 달하는 전구로 장식된 매직아일랜드의 ‘매직 캐슬’은 ‘스노캐슬’로 변신했다. 실내 어드벤처와 야외 매직 아일랜드를 이어주는 오버브릿지 또한 핑크 빛 홀로그램, 새하얀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겨울시즌 신규 가든스테이지 공연 '로티의 모험'

산타복을 입은 ‘산타 빅로티’가 기다리고 있는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을 찾아보자. 선물 꾸러미와 함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의 오두막 등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떠올리게 한다. 가족, 친구들과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인증샷을 찍기 원한다면 크리스마스 포토 부스로 리뉴얼 된 전문 스튜디오 ‘그럴싸진관’을 강력 추천한다. 함박눈 내리는 미디어 존은 물론 크리스마스 파티룸, 귀여운 화이트 베어의 이글루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콘셉트가 추가돼 나만의 개성있는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다양한 포토 존에서 실컷 크리스마스 사진 앨범을 완성했다면 30주년 기념 신규 공연 〈로티의 모험2 : 사이버 어드벤처〉으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1일 2회(오후 3시 30분 / 오후 6시 30분) 만날 수 있는 이번 신규 공연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지난 30년간의 공연 노하우를 집대성한 것으로 새로운 30년의 시작을 알린다. 이를 위해 2018년 평창문화올림픽 라이트 아트쇼 연출을 맡은 허주범 감독이 총 연출을, 영화 ‘올드보이’, ‘건축학개론’ 등의 유명 OST를 작곡한 이지수 감독이 음악 감독을 담당하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보컬로 참여한 메인송은 어느 전문 뮤지컬 공연에 못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매직캐슬

메인 스토리는 스마트폰 게임을 하던 중 갑작스레 나타난 ‘사이버 대마왕 다이노’에 의해 가상세계로 납치된 샤론캣을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로티, 로리와 캐릭터 친구들의 모험담을 담았다. 요즘 스마트폰 등 디지털 세상에 빠져 있는 어린이들에게 그 문제성을 알리고 가족, 친구와 함께 하는 시간의 소중함과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관객 참여 요소를 강화한 것도 어린이들에게 더욱 흥미를 끄는 요소다. ‘사이버 대마왕 다이노’를 무찌르기 위한 하트볼 안무를 배우고 캐릭터들과 함께 다이노를 쓰러뜨려 공연의 몰입감을 높인다. 하늘을 떠다니는 플라잉을 타고 노래하는 ‘플로라’와 한층 더 화려해진 의상 또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연출 요소가 가득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크리스마스 축제를 간편하고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하거나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티켓 발권 절차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하다. 12월 한 달간 신한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신한카드 소지자라면 더 없는 기회다. 모바일로 주문 결제가 가능한 PAYCO(페이코) 오더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을 페이코 결제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티켓이 바로 스마트폰으로 전송돼 기다림 없이 입장할 수 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