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말맞이 여행, ‘링티’와 함께하세요”

연말시즌이 다가오며 특별한 추억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가운데 ㈜링거워터가 개발한 생활충전 음료 ‘링티’가 편리한 휴대성을 기반으로 수분충전을 돕는 ‘여행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링거워터의 대표 제품 링티는 생수 500ml와 링티 1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면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제품으로, 효율적으로 짐을 꾸려야 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최근 링티는 누적 판매량 600만포 돌파와 누적 후기 3만건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행을 떠날 때 링티를 챙겨가는 습관이 생겼다“, 휴대가 간편해서 어디서든 마실 수 있다” 등의 호평을 얻고 있다.

㈜링거워터의 링티는 육군참모총장상 수상과 국방부 장관상 수상 등으로 공신력을 인정받아, 제품 출시와 동시에 크라우드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링거워터 링티 관계자는 “즐거운 여행을 위해선 컨디션 관리는 필수다. 링티는 맛있고 간편하게 휴대하며 수분을 섭취할 수 있어 여행시에도 소지하기 좋다”라고 설명했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링거워터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