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태희, 둘째 출산 후 첫 공식석상

배우 김태희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셀트리온스킨큐어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김태희가 둘째를 출산한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태희는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의 한 매장에서 열린 코스메틱 브랜드 컬렉션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앞서 김태희는 지난 9월 19일 건강한 둘째 딸을 출산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태희에게 보내주는 아낌없는 축하와 따뜻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비와 김태희 부부는 2017년 1월 국내 한 성당에서 비공개 예식을 올렸으며 그해 10월, 첫째 딸을 얻었다. 이어 2년 만에 두 딸을 품으면서 이제는 어엿한 네 식구가 됐다.

한편, 김태희는 내년 상방기 방송 예정인 tvN 새 주말극 ‘하이바이, 마마!’로 5년 만에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태희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돼 설레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한다”면서 “엄마가 되고 나서 하게 된 첫 작품이기도 한 만큼 여러모로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열심히 준비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의욕을 드러냈다.

김태희 파트너로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의사 요한’에서 다양한 배역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규형이 낙점됐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