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수 with NAVER WEBTOON’, 프리 오픈 개시


팡스카이의 신작 모바일게임 '고수 with NAVER WEBTOON(이하 고수 모바일)'이 정식 출시에 앞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프리 오픈 서비스에 돌입했다.
 



'고수 모바일'은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인기 네이버웹툰 '고수' IㆍP를 활용해 투니플레이가 개발한 모바일 RPG다. 원작 속 100여 명의 캐릭터들의 화려한 무공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고, 시네마틱 영상과 다이얼로그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연출기법으로 개성 넘치는 '고수'의 세계관을 생생하게 구현해냈다. 여기에 주인공 '강룡' 역을 맡은 엄상현 성우와 '송예린' 역의 최덕희 성우를 비롯해, 시영준, 정미숙, 신용우, 성완경 등 12명의 뛰어난 성우진이 매력적인 캐릭터 보이스도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프리 오픈 참가자들은 다른 유저들보다 한 발 앞서 '고수 모바일'을 즐겨볼 기회가 주어진다. 네이버웹툰 '고수'의 주요인물들이 대거 등장하며,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는 초기화 없이 정식 출시 시점에도 이어서 플레이 가능하다. 더불어 팡스카이는 프리 오픈을 통해 확보한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고, 서버 안정화 작업을 거쳐 보다 안정적인 그랜드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는 각오다.
이에 발맞춰 '고수 모바일'은 프리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브롤스타즈' 국가대표이자 2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엔젤'이 직접 '고수 모바일' 공략 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위바위보나 미녀 GM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