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T저축은행, 금융권 취업 특강 실시
JT저축은행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서민금융사 될 것”
JT저축은행은 지난 21일 1사1교 금융교육 자매결연을 맺은 분당경영고등학교에서 ‘금융권 면접매뉴얼 대방출’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JT저축은행 제공]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 JT저축은행은 지난 21일 경기도에 위치한 분당경영고등학교에서 ‘금융권 면접 매뉴얼 대방출’을 주제로 금융교육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은 양질의 금융교육을 제공하고 우수 금융 인재를 육성하고자 2016년 분당경영고등학교와 1사1교 금융교육 자매결연을 맺고, 교류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금융권 취업 특강’은 JT저축은행이 2017년부터 3년째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자매결연을 맺은 분당경영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맞춤형 취업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출발했다.

지난해 3월에는 강사로 참여한 인재경영팀 정우 팀장이 전 금융기관이 공동으로 주최한 ‘1사1교 금융교육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우수 금융회사 직원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교육은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JT저축은행 면접 매뉴얼을 기반으로 자기소개 방법, 면접 노하우, 취업 성공 전략 등 취업 준비 과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전달했다.

JT저축은행 관계자는 “해당 교육은 지역 내 학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내용을 최대한 반영해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서민금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