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수 모바일’, 11월 26일 프리 오픈 예고


투니플레이가 개발하고 팡스카이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이하 고수 모바일)'이 오는 11월 26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프리 오픈 서비스에 돌입한다.
 



'고수 모바일'은 순수 한국무협 최고의 콤비인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고수'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RPG다. 원작 속 무협고수 100여 명이 카툰풍 그래픽 캐릭터로 재탄생하며, 유저들이 직접 무림 절대고수가 될 수 있는 플레이 방식으로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다양한 플레이 환경과 콘텐츠 구성을 위해 사전체험을 실시한 '고수 모바일'은 정식 출시 전까지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연마' 작업을 위해 프리 오픈에 나설 예정이다. 이에 따라 팡스카이는 해당 기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서버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는 등 보다 안정적으로 그랜드 오픈을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과 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는 프리오픈을 기점으로 종료되며, 이벤트 보상도 프리오픈 시점에 모두 지급된다. 더불어 프리오픈 기간 동안 육성한 캐릭터 역시 초기화 없이 그랜드 오픈에서도 이어서 플레이 가능하다. 

'고수 모바일' 개발사 관계자는 "사전체험 이후 두 달 가까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과정에서 실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했다"며, "원작에 대한 뜨거운 팬심으로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군 게임인 만큼, '고수 모바일'을 웹툰 팬들과 모바일게임 유저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게임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우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