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의 탈의’ 사전협의?…구도 쉘리-권혁수 진실공방
[권혁수 유튜브]

[헤럴드경제=한영훈 기자] 유튜버 구도 쉘리가 배우 권혁수와의 합동 방송 당시 논란을 빚은 상의 탈의 장면이 권혁수가 요구했기 때문이라고 폭로했다. 그러나 권혁수는 “상의 탈의에 대해 사전에 협의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다.

구도 쉘리는 최근 공공장소에서 상의 탈의, 몰카 관련 발언 등으로 논란이 불거진 사태에 대해 국민일보를 통해 해명했다.

그는 지난 9월 30일 Xtvn 예능 ‘최신유행프로그램’ 촬영에서 ‘등뼈찜 합동 먹방’ 방송 중 등뼈찜을 먹다가 갑자기 상의를 탈의하곤 브라톱 차림으로 방송을 이어나가 시청자들을 당황케했다. 권혁수 역시 당황한 기색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 이후 구도 쉘리는 옷차림에 대한 지적을 받았고, 이에 해명 방송을 진행했다. 그러나 방송 도중 몰카와 관련된 잘못된 발언으로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사과한 바 있다.

구도 쉘리는 “라이브 방송 시작 전 권혁수 오빠께 물어봤다. TV 촬영 때문에 안에 브라톱도 입고 있고, 시청자들도 구도 쉘리 브라톱 콘셉트를 보고 싶을 수도 있으니까 브라톱을 입고 촬영할까요, 아니면 티셔츠를 입고 촬영할까요. 그랬더니 혁수 오빠가 ‘티셔츠 입은 채로 촬영하다가 니가 덥다면서 상의를 탈의해라’라고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구도 쉘리는 상의 탈의 방송이 논란을 빚은 후에도 권혁수의 아이디어였다고 밝히지 않은 이유에 대해 “처음에는 지켜주고 싶었다. 혁수 오빠가 먼저 해명을 해 주실 거란 믿음도 있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권혁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는 ‘구도 쉘리가 상의를 탈의했던 행동은 저희가 먼저 콘티를 제시했거나 사전에 약속한 것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려드린다’는 글이 올라왔다며 이에 구도 쉘리는 “상의 탈의에 대한 사전 협의가 있었다고만 해 줬어도 이렇게까진 안 하려 했다. 근데 그렇게 사전 협의도 없었다고 거짓말을 하니까”라고 토로했다.

그러나 권혁수는 이날 한 매체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유튜브 영상 촬영 당시 구도 쉘리가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서 먼저 브라톱 차림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또한 구도 쉘리가 먼저 브라톱 차림을 제안했다고 주장하며 “몰카 발언 후 논란이 되자 구도 쉘리가 ‘오빠가 연출한 상황인 것처럼 해달라’고 요청했다”며 “죽음을 언급한 적도, 협박한 적도 없다”고 주장했다.

glfh200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