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OG, 채용 전환형 인턴 상시채용 ‘눈길’


국내 중견 게임사 KOG가 여름,겨울 시즌 인턴 채용과 별개로, 채용 전환을 조건으로 한 상시 인턴 채용에 나선다.
 



이번에 실시하는 채용 전환형 인턴 상시 채용은 게임기획과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등 총 4개 부문을 모집한다. 기졸업자, 재학생 등 게임개발에 필요한 준비를 꾸준히 해온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자격이 주어지며, 6주간의 현업 실습을 마친 뒤 입사 여부가 결정되는 방식이다. 또한 인턴들에게는 타 지역 거주자 숙소 무료제공을 비롯해 아침ㆍ점심ㆍ저녁식사 무료제공, 사내 카페테리아ㆍ도서관ㆍ세미나 참석 등 다양한 복지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KOG가 상시 인턴 제도를 시행하는 배경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원자들은 직무 경험과 적합성 등을 확인할 기회를 얻게 되고, 회사는 필요 인력을 적시에 확보할 수 있어 한층 완성도 높은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대대적인 홍보가 없었음에도,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매일 수많은 인턴 희망자들의 지원이 밀려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규준 KOG 경영관리팀장은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상시 인턴 채용에 지원하고 있다"며, "게임을 좋아하고 개발에 대한 열정을 가진 분들이라면 학력이나 나이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고, 직무 경험과 역량 개발, 채용 전환까지 노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