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보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경품이벤트
노인장기요양보험 11주년 기념…로봇청소기, 블루투스 이어폰 등 경품 풍성

[헤럴드경제=김대우 기자]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16일 이날부터 27일까지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이용자 만족도 수준과 개선과제를 도출하기 위한 것이다.

지난 2013년부터 시행된 만족도 조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서비스 질을 높이려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조사된 설문결과도 분석해 이용자 중심의 홈페이지 운영을 위한 자료로 활용 할 계획이다.

고령화 시대에 꼭 필요한 사회보장제도로써 ‘사회적 효’를 실천하고 있는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시행 11주년을 맞아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사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총 77명 당첨자에게 경품(빨래건조기, 로봇청소기, 블루투스 이어폰, 온누리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설문조사와 이벤트는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www.longtermcare.or.kr)에 접속해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존엄한 노후생활을 위한 사회보장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유익한 정보를 국민들이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보완하여 ‘사회적 효’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dew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