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속형 소형전원주택 관심높아… 이아건축 ‘선경가’ 주목

소규모 주택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가족 구성원이 줄며 1~3인 가구의 비중이 늘어감과 동시에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것을 원하는 최근의 추세에 따른 변화로 분석된다.

가족 구성원이 줄자 즉각 반응 한 건 주택시장이다. 주택시장에서 이런 소비자들의 새로운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것이 바로 소형전원주택이다.

이처럼 소규모 주거 라이프가 삶의 트렌드가 되면서 이아건축의 ‘선경가’ 모델이 실속형 소형전원주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선경가는 보편화된 면적인 20평 대 집에서 40평과 같은 기능성을 자랑한다. 기본적으로 다락이 있는 복층 구조이며, 거실, 주방, 욕실, 방 이 모든 공간을 20평 대 갖추고 있다. 효율적인 동선을 고려한 맞춤 설계가 적용되어 건축주의 주거 만족도가 높은 모델이다.

이아건축 관계자는 “최근 계속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주거공간 규모를 줄인 소형전원주택 문의가 급증됐다”며 “소비자의 필요를 만족시킨 경제적이고 실속 있는 주택이 앞으로도 각광을 받을 것”이라 전했다.

규모가 작은 소형전원주택 일수록 짜임새 있고 공간활용도가 높은 설계 능력을 필요로 한다. 이아건축은 전원주택 전문 기업으로 건축부터 설계, 인테리어 디자인, 시공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철저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설계팀에서 예비 건축주들에게 다양한 설계를 제공하여 맞춤형 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이아건축의 선경가 집 외에도 소형전원주택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