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몸캠? 벗방?…브레이브걸스 출신 BJ 서아 “그런일 해 본적 없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출신 BJ 서아가 자신과 관련한 세간의 루머에 대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명에 나서 화제다.[아프리카TV ‘박서아TV’ 캡처]

[헤럴드경제=이운자 기자] ‘몸캠·벗방’논란에 휩싸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서아(박서아·32)의 의혹 해명 영상이 확산되면서 16일 오전 주요포털 실검 키워드로 부상했다.

BJ 서아는 지난 8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박서아 TV’에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 항간에 떠도는 루머에 정면 대응에 나섰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서아는 “당시 감정이 격해 있어서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하기 어려웠다”며 “저는 올해 1월 8일에 아프리카 방송을 처음 시작했다. 아프리카 시작하기 전에는 국내 어떤 다른 플랫폼에서도 방송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는 “박서아라는 이름이 제 본명이며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전부터 있었다”면서 “얼마 전에 안 좋은 일이 있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데 저는 벗방을 한 적도, 몸캠을 한 적도 없다. 태어나서 그런 일을 해 본적이 한 번도 없다”고 해명했다.

서아는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신분세탁을 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더 이상은 오해하지 말아 달라. 말을 안 하고 있자니 오해가 커지더라. 걱정하시는 팬 분들이 많았다”라고 해명에 나선 계기를 전했다.

이어 서아는 왼쪽 팔에 있는 점을 보여주며 “이 점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고,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 나는 신분세탁을 하지 않았다. 너무 속상하다. 저 아니다. 나는 그런 거 한 적이 없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그러면서 그는 “제가 그런 방송을 한 적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해 추측 및 억측은 삼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988년생인 박서아는 2011년 4월에 데뷔한 용감한형제가 수장으로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전 멤버다. 팀 탈퇴 이후 지난 1월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개설한 후 먹방, 상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yi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