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최대 규모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10월 3일 코엑스에서 개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최, 코엑스와 리드엑시비션코리아가 주관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가 오는 10월 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매년 4회의 박람회를 전국에서 개최하고 있다. 지난 8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됐으며, 10월 3일부터 10월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박람회는 국내 최대규모 답게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창업시장 트렌드를 반영하는 프렌차이즈 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으로, 안정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물론 마스터프랜차이즈 사업자, 점포 가맹점주에게도 만족스러운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채선당, ㈜크린토피아, ㈜대승인터컴(락휴), 원앤원㈜(원할머니보쌈), ㈜김가네 등 약 350개 이상 유명 프랜차이즈가 참여할 예정이며, 소자본 창업, 1인 창업 또는 무인창업, 블루오션을 겨냥한 국내 최초 도입 창업 등 창업자들의 니즈에 따라 창업아이템을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 창업 컨설팅 센터를 운영해 노동법, 부동산, 금융 등 가맹사업에 필요한 전문가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1:1 창업컨설팅을 통해 창업 예산과 희망산업조사를 기반으로 맞춤브랜드를 추천받을 수 있다. 

한편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 중 선착순 2만 명까지 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사전등록 종료 후에는 박람회 현장에서 티켓 구매 후 입장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