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라건설, 부산 신규 아파트 프로젝트 참여

불안정한 부동산 시장 속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하려는 사람들에게 브랜드 아파트가 선호되고 있다. 교통 조건과 생활 인프라, 학군 등도 아파트를 선택하는 데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지만, 안정성 역시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1980년 설립된 이후 토목 및 건축, 주택, 플랜트 사업 등을 시행한 ㈜한라건설이 부산 거제동에 고품격 주거공간 브랜드 '한라비발디'를 선보인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한라비발디는 인간과 자연,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다수의 특허를 출원/보유하고 있다. 김포 한강과 위례, 전주 송천, 군산 수송 등 전국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분양을 마쳤으며, 특히 청주용정 한라비발디의 경우 우리나라의 전통 돌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외관으로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부산에 상륙하는 거제동 한라비발디는 거제동 쌍용 플래티넘을 성공시킨 거제지역주택조합의 용역사와 ㈜한라건설이 함께 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다. ㈜한라건설은 거제 1지역주택조합 사업부터 참여 의사를 적극 보였으며, 이번 사업에 함께하게 되었다. 이에 전통적으로 좋은 입지로 여겨지는 거제동에 시공 능력을 인정받은 한라건설이 시공하는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단지는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987-10번지 일원에 3개 동, 총 376세대 규모(84~105㎡)로 조성된다. 부산 지하철 3호선 종합운동장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며, 동해남부선 거제역, 거성사거리, 만덕1,2터널, 만덕3터널(2020년 개통 예정)의 사통팔달 교통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부산의 행정타운과 법조타운이 만나는 부산의 중심에 위치한 만큼, 우수한 생활 인프라와 학군을 누릴 수 있다. 부산시청과 부산고등법원, 부산교육청, 창신초교, 남문초교, 사직고등학교, 부산교육대학교 등이 인접하다. 2020년에는 경찰청 나라키움 부산통합청사가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바로 옆에 약 4,300여 세대로 개발되는 거제2구역 재개발 사업의 호재 또한 기대된다. 사직종합운동장, 아시아드 주경기장,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메디컬센터 등과도 가깝다.

다수의 브랜드 아파트 시공 경험을 가진 ㈜한라건설이 시공을 맡은 부산 아파트인 만큼, 단지와 각 세대에 적용될 시설과 시스템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거제동 한라비발디는 우수한 입지와 인프라, 개발 호재를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그동안 안정적으로 아파트 시공을 진행해온 한라건설이 시공을 맡아 안정성을 더했다"라며 "8월 말 주택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거제동 한라비발디의 주택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4동 샤르망라이프 8층에 마련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