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00% 현대바이오 능가할! 세계 최초 신약 탄생!!

기억하십니까? 올해초 가장 큰 이슈를 몰고 왔던 ‘현대바이오’는 전세계 10조원대 췌장암 분야에서 세계 최초 완치 신약을 선보이며 불과 한달 만에 500%가 넘는 대시세를 터트렸고,

또 수차례 강조 드렸던 ‘파미셀’ 은 줄기세포 세계 최초 기술력으로 유럽계 TOP제약사와 초대형 공급계약을 따내며 불과 2주만에 330% 단기급등을 쏘아 올렸습니다.

결국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백% 초대형 수익률은 바이오주에서 나올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꼭 명심하셔야만 하는데요.

단도직입적으로 바로 오늘! 앞서 간 ‘현대바이오’와 ‘파미셀’의 상승세를 단숨에 압도할만한 초대형 재료를 보유한 바이오주를 긴급 추천 드리니 그냥 지나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오늘 이 기업! 전세계 3대 불치병인 퇴행성 뇌 질환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신약’ 개발에 성공하며 무려 10조원대 글로벌 시장 독점을 눈앞에 두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신약은 불치병의 생존율을 무려 4배 이상 늘려주는 놀라운 효능을 입증하며,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주요국가 특허를 단번에 취득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게다가 대체 할 수 없는 독보적 신약이다 보니, 세계 보건기구(WHO) 필수 의약품으로 선정되면서 50여개 국가와 독점 공급계약까지 체결하는 대사건이 터졌는데요.

이건 500% 현대바이오의 췌장암 신약 재료는 비교도 안될 초대형 재료인지라~ 이런 사실이 시장에 조금이라도 알려지면 상한가 한두방은 우스운 급등랠리가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는 거죠.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지금까지 알고 있던 제약 바이오주 모두 잊어도 좋습니다. 이 종목 하나면 원금손실 회복은 물론 올해 주식농사 한방에 끝낼 기적같은 종목입니다.

단언컨데 지금 사두면 지속적인 주가상승으로 여러분 계좌를 크게 불려줄 종목이니까, 지금 반드시 포트에 담아두기 바랍니다.

10조원대 불치병 시장을 석권할 메가톤급 신약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3600 → 1 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세계 보건 기구 필수 의약품으로 선정! 국내외 수출 폭발!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10조원대 불치병 시장을 석권할 독보적인 신약개발에 성공해 임상 2상 돌입!
- 기존 치료 방식을 압도하는 엄청난 효능을 입증하며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50여개국 특허 획득!
- 세계 보건 기구 필수 의약품으로 선정되면서 국내외 수출 폭발!

[관련종목]
#시노펙스/#신성통상/#우진/#일지테크/#네패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