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욘드골프, 강남 퍼포먼스 센터 오픈
비욘드골프 강남센터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장타 클럽 브랜드 비욘드골프가

클럽의 시타는 세분화된 스펙의 샤프트와 헤드로 다양한 고객의 스윙에 대응가능하며 스윙분석은 PGA선수들이 사용하는 실내분석시스템인 foresight사의 GCQuad를 도입해 기존 측정기기에서 할 수 없었던 헤드 타구면의 분석까지 정밀하게 가능해 현실의 스윙 비거리와 거의 차이 없는 동일한 수준의 측정을 제공한다.

특히 비욘드골프의 장타 비거리를 경험하기 위해 고객이 가지고 있는 클럽 중 가장 거리가 멀리 나오는 클럽과 비교해서 1:1 비교 시타를 권장한다.

또한 전문 분석프로를 통한 1:1 레슨을 제공하여 스윙의 점검과 교정을 받아볼 수 있다.

그밖에 비욘드 퍼포먼스센터에서 클럽을 구매 시 고객의 스윙과 신체조건에 최적화하여 1차 피팅으로 클럽을 제공하며 구입 후 6개월 이내에 스펙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 2차 피팅을 추가로 무상 제공한다. 2차 피팅시 전화상담을 통하거나 비욘드 퍼포먼스 센터를 재방문하여 스윙을 점검한 뒤 분석프로와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 더 적합한 스펙의 샤프트로 무상교체를 받을 수 있다.

비욘드골프 관계자는 “최첨단 시설과 한 차원 다른 비욘드 클럽만의 성능, 고객 한명 한명에 최적화한 피팅으로 비거리 증가를 원하는 고객에게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며 “비교시타를 통해 더 멀리 나가는 비거리를 직접 확인함으로써 시중의 고반발 클럽과는 다른 검증된 비욘드만의 성능을 확인하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시타·예약문의 1800-6007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