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실험기자재 부문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수상 ‘(주)동재산업’

 

각종 실험 현장 및 연구실에서 가장 기초적이면서 중요한 것이 바로 실험대이다. 이러한 실험대 및 흄후드 전문 생산업체이자 대표적인 강소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주)동재산업이 실험기자재 부문 ‘2019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 경제지로 유명한 헤럴드경제의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은 고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경제 각 분야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지난 2003년 설립된 (주)동재산업에서는 알루미늄, 스틸, 목재 등 다양한 자재를 사용해 실험대부터 시약장, 흄후드, 씽크대 등의 제작을 전문으로 한다. 이렇게 탄생한 제품들을 전국 각지에 있는 산업 혹은 교육 현장에 다수 납품 중이다.

무엇보다 (주)동재산업의 제품은 특허를 받은 유해가스 정화 가능한 흄후드 시스템을 구축한 것은 물론 화학반응, 용매작용 등의 손상에 강한 내약품성 상판을 사용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함과 안전을 생각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는 자세한 시공사례는 물론 국공립 연구기관, 대학교, 병원, 제약사 등 파트너사들에 대한 정보 및 고객지원에 관한 정보가 나열돼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주)동재산업 홍순용 대표는 “이번 대상 수상을 계기로 한 단계 더 높은 연구실험 장비를 갖추고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동재산업이 되겠다”고 대상 소감을 밝혔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