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티유(STIU), ‘Look At Me STIU’ 캠페인과 리브랜딩으로 새로운 스타일링 제안
Z세대 공략할 캐주얼함과 유니크함으로 라인업

영&컴포트슈즈브랜드 스티유(STIU, 이사 고청화)가 Z세대를 공략할 캐주얼함과 유니크함을 앞세워 새로운 스타일링 제안에 나선다.

㈜평화유통의 대표 브랜드인 스티유는 2012년 론칭 후 빠르게 성장하며, 여성 슈즈 시장을 선도해왔다. 브랜드 탄생 7주년을 맞이한 올해는 ‘YOUNG&COMFORT’를 슬로건으로 리브랜딩에 나서 기존의 편안함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 외에 유니크한 감성의 스타일링을 더해 한층 세련된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

스티유의 이 같은 전략은 이번에 공개된 19AW 뉴 컬렉션의 화보에서도 엿볼 수 있다. ‘Look At Me STIU’ 콘셉트로 한 화보에서 젊은 여성이 스니커즈를 자랑하는 듯 한 유쾌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리브랜딩 후 첫 출시인 스티유의 19AW 컬렉션은 △SUPER COMFORT(경량화, 드라이빙 슈즈) △TREND CASUAL(Z세대를 공략한 트렌디한 컨버스, 슬립온) △IDEAL CLASSIC(디자인 및 기술 특허 보유 운동화 같은 편안한 펌프스 개발) △UNIQUE(스티유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커스텀 콜라보 라인) 등으로 구성됐다.
 
SUPER COMFORT(슈퍼 컴포트) 라인은 자체 개발한 하트 쿠션을 통해 한층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고 플랫부터 데일리 슬립온 제품이 주를 이루며, TREND CASUAL(트렌드캐주얼) 라인은 트렌디한 감성의 뮬스니커즈, 슬립온, 플랫폼스니커즈, 어글리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이어 IDEAL CLASSIC(아이디얼 클래식) 라인은 베이직하면서도 클래식한 아이템인 블로퍼, 로퍼, 펌프스, 슬링백, 등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별해서 기획했으며, UNIQUE(유니크) 라인은 스티유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동시에 스티유 U로고의 모노그램패턴의 원단과 아웃솔에 로고 프린팅이 된 유니크한 라인을 별도로 구성했다.

더불어 브랜드의 새로운 BI는 '새로운 출발'과 '신뢰'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컬러를 적용, 경쾌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전체 매장과도 AW 시즌 변화하는 컬렉션의 세일즈 포인트와 더불어 상품 전략을 공유했으며, 고객과의 접점인 매장이 곧 미디어가 됨을 강조하며 스티유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더욱 새로운 경험을 체험하고 몰입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브랜드 변화와 방향성을 제시했다.

한편, 스티유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멤버십 회원 상시 5% 할인제 도입과 상품 체험을 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 및 다양한 매체사와의 제휴, 백화점 매장별 프로모션 등을 적극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세부적으로는 8월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8월 15일(목), 16일(금)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전제품 1+1 이벤트와 제품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및 그립톡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