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 번의 견적 신청만으로 고품질 인테리어를…‘인테리어베이’ 무료 견적 제공 시스템으로 호평

개성 시대가 찾아오면서 ‘인테리어’ 역시 개인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요하고 있다. 이에 인테리어 관련 시장 내에서도 ‘개인 맞춤형 인테리어’, ‘특색 있는 인테리어’ 등의 타이틀을 내걸고 고객들을 포섭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강해지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인테리어베이’는 상업, 주거 등 공간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탄탄하게 중개하는 업체로 시장 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인테리어베이는 한 번의 견적 신청만으로도 ‘맞춤 디자인’, ‘고품질 시공’, ‘합리적인 금액’, ‘깔끔한 마무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견적 역시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처음 인테리어를 시도하거나, 방문하는 고객들의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인테리어베이의 주요 서비스 제공은 ▲카페/식당 ▲사무/오피스 ▲학원/교육 ▲매장/상업 등의 ‘상업 공간’과 ▲아파트 ▲주택 ▲빌라 등의 ‘주거 공간’으로 구성됐다. 10평대부터 60평대의 ‘평수’, 1000만 원 미만부터 6000만 원 이상의 ‘비용’ 등의 조건을 맞춤별 서비스로 제공하며, 인테리어 분위기 역시 모던, 내츄럴, 빈티지, 로맨틱, 클래식, 럭셔리, 북유럽, 미니멀 등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인테리어베이의 전체적인 서비스는 접수부터 공사까지 총 6단계로 진행된다. 견적 신청 접수 후 전문가 사전 상담을 진행하며, 전문가 매칭, 업체 미팅 및 견적 제출 후 계약서를 작성한다. 계약서에 따라 공사가 시작되면 개인이 선택한 조항에 맞춰 원하는 인테리어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면서 다양한 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며 “인테리어베이는 부담 없는 무료 견적 시스템,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 체계 구축 등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