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안대교·광안해변 전망 누리는 오션뷰 아파트, ‘광안 리슈빌DS’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제재 정책에도 오션뷰 아파트의 인기는 고공행진 중이다. 최근 아파트 수요자들 사이에서도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도 호캉스 부럽지 않은 바다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상승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바다 조망권은 희소성이 높고, 그로 인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가치까지 높게 평가된다.

그런 가운데,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84-2번지 일원에 ㈜동성건설이 시공하고,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는 ‘광안 리슈빌DS’ 아파트가 내일 분양 홍보관을 개관한다.

광안 리슈빌DS는 아파트 99세대, 오피스텔 19실을 포함한 총 118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광안대교 및 바다 전망을 누릴 수 있다. 도보 약 3분이면 광안 해변에 도착할 수 있어 광안리 바다를 산책로처럼 누릴 수 있으며, 민락 공원도 도보로 이동 가능해 청정한 자연환경 속에서 에코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어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실거주자 및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입지 또한 주목할 만하다. 광안 리슈빌DS는 차로 약 10분이면 센텀시티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각종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남구의 주요 편의시설도 인접해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약 3분 안에 광안초, 한바다중, 광안유치원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해 보다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경성대, 부경대 접근성이 높아 뛰어난 교육 인프라를 가까이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광안리 카페 거리가 위치해 있어 트렌디한 여가 시설을 가까이 만나볼 수 있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하철 2호선 광안역이 인접한 역세권 아파트로 수영역 및 서면역 환승을 통해 부산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광안대교, 번영로, 수영터널 등을 통해 동해고속도로 등과 연결돼 높은 교통 접근성을 자랑한다.

현재 완성된 주거 환경에 개발 호재도 연달아 이어질 것으로 전망돼 미래가치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광안 리슈빌DS의 준공이 끝날 무렵에는 인근 2km내만 약 7,000여 세대의 주거 타운이 형성되어 남천동~광안재건축~수변공원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주거벨트의 중심으로 자리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약 3천 세대 규모의 삼익비치타운 아파트의 재건축이 예정돼 있으며 2021년에는 1500억 원 규모의 웨일크루즈 수상호텔 개발이 완료될 계획으로 완공되면 해운대와 함께 또 하나의 관광 중심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실거주자들의 생활 편의를 고려한 실속 설계도 눈길을 끈다.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누릴 수 있도록 전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었음은 물론, 68㎡~77㎡ 등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 위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역시 투자가치 높은 전용 24㎡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민 휴게공간인 카페스텔이 조성되어 휴식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다. 단지 1층에는 다양한 MD 구성이 가능한 상업시설이 분양 예정되어 향후 단지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해진다.

분양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광안 해변을 끼고 있어 조망이 우수한데다, 민락공원을 비롯 안심 통학이 가능한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어 아이를 둔 젊은 수요자들은 물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하고자 하는 이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며, 특히 “청약통장과 신청금이 필요 없고, 주택을 보유하고 있거나 세대주가 아닌 사람도 무순위 사전 접수가 가능해 이른 완판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광안 리슈빌DS’의 분양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78번길 42, 오션브릿지 A동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