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쉐어그라운드, 동대문 패션도매시장 내 사입비 결제수단으로 카드결제 가능해

동대문 사입 대행 회사 ‘㈜쉐어그라운드’는 동대문 도매시장에서 상품을 사입(구매) 판매해 온라인 쇼핑몰들이 상품 사입비를 도매시장에 결제할 때 결제수단으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쉐어그라운드는 동대문 도매시장에서 상품을 사입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는 셀러들을 연결하는 사입 대행 회사다. 셀러들이 상품을 사입할 때 현금과 온라인 입금으로 사입할 수 있었던 부분에서 카드결제가 가능하도록 해 동대문 도매시장 상인들에게는 상품 판매를 더 원활하게 하고 소매 셀러들에게는 상품 구매 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쉐어그라운드는 SELL-UP(셀업)이라는 모바일 앱을 통해 스마트한 사입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셀업’ 서비스는 동대문 패션 도매시장 내 도매상인들과 소매 업체들 간 의류 사입을 진행하며 정산대행, 세금계산서 관리까지 가능한 토탈 관리 서비스다.

쉐어그라운드 관계자는 “소매 셀러들의 주문건들을 처리할 때 사입삼촌이 누락한 주문건이 없는지 사입업무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쉐어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