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화ㆍ전문서적 등 영어원서 최대 90% 세일”…내달 5일 ‘빅배드울프 북세일’展
내달 5일부터 국내 처음으로 영어원서를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빅배드 울프 북 세일전이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빅 배드 울프 북 세일 공동창업자 재클린 응(가운데) 씨. [연합]

[헤럴드경제=이운자 기자] 영어원서를 정가보다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도서 할인전이 국내에서 내달 개최된다.

7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 전시 3홀에서는 ‘빅 배드 울프 북 세일’전이 열린다.

24시간 무료입장이 가능한 이번 행사는 예술, 공상과학, 로맨스, 비즈니스, 건축, 요리, 패션, 어린이 등 다양한 장르의 신간 약 200만 권이 판매될 예정이다.

‘빅 배드 울프 북 세일’은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앤드류 얍·재클린 응 부부가 2009년 설립했다.

이들 부부는 더 많은 사람이 부담 없이 책을 접하고 어린이들이 책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빅 배드 울프 북 세일을 창립하고 같은 이름의 도서 할인행사를 열었다.

이 회사는 말레이시아 최대 서점인 사이버자야점을 비롯해 곳곳에서 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등 9개국에서 도서 할인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에서의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림책과 이야기책 등 어린이 도서도 다수 판매되면 빅 배드 울프가 아시아 독점판매권을 가진 아기돼지 삼형제, 빨간 모자 등 13편의 도서를 증강현실(AR) 놀이책인 매직북으로 즐기면서 읽도록 했다.

yi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