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에이치랩(BHLAB), ‘나는 미인이다’에 닥터라벨라 브랜드 선보여

 

비에이치랩의 대표 브랜드인 닥터라벨라가 중국 호남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인 ‘나는 미인이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나는 미인이다’는 한류스타 장근석, 한채영, 애프터스쿨, 배슬기 등의 많은 한류스타와 패션디자이너 곽현주,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선덕이 달인으로 출연해 방청객들에게 대한민국 화장 스타일을 선보인 프로그램이다.

호남위성TV의 ‘나는 미인이다’는 Olive에서 방영 중에 있는 ‘겟잇뷰티’와 같이 중국 뷰티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비에이치랩의 닥터라벨라 화장품 브랜드는 ‘글루타티온을 함유하는 미백용 피부 외용제 조성물 및 이의 제조방법’ 특허기술을 활용한 제품으로, 전 제품의 국내 미백기능성 인증완료와 탄력 및 미백개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고, 중국 내 특수화장품(CFDA, Chin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허가를 완료했다.

본 촬영장에서 출연자들은 화장품의 촉촉한 제형과 닥터라벨라의 미백공법 기술력에 대한 좋은 호응을 보냈다는 게 촬영장 관계자의 후문이다.

비에이치랩(BHLAB)은 코리아나, 16brand, xay조이, Sugar bee, Calli, 302 White, Cellapy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 선보인 ㈜강동코스메틱과의 협업을 통해 왕홍마케팅 및 타오바오 입점 등으로 중국 내 시장진출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비에이치랩(BHLAB)의 관계자는 “중국 뷰티시장 진출을 통해 닥터라벨라의 뛰어난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을 알리고, 유통 판매해 제 2의 한류화장품의 전성기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본 내용은 6월 19일 중국 호남TV <나는 미인이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