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600% 날아갈 급등파동 터진다!

단도직입적으로, 재료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상한가 말아 올린 후, 한달 내내 폭등의 가속을 밟을 6월 최고의 급등 바이오주를 또 찾았다.

오늘 종목! 전세계적으로 2억명이 넘는 초대형 질병시장에서 임상2상도 아닌 임상3상을 성공한것도 모자라, 1조원대의 불치병 시장에서 탁월한 효과가 있는 신약이 임상3상을 진행하면서 또 한번 대형사고를 치고 있다

이 때문에 벌써부터 미국 글로벌 제약사가 기술을 도입한 것도 모자라, 세계 28개국 시장의 권리마저 계약해 임상3상 통과가 눈앞에 있다는 걸 확인해 주고 있다.

게다가 증권사 창구 3곳에서 수십만주에 달하는 물량매집이 급하게 들어오고 있고, 특히 해외정보에 한발 빠른 기관과 외국인들이 200만주 이상 거침없는 대규모 매집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정말 큰 수익 내보고 싶다면 고민할 필요 없이 지금 당장 물량부터 확보하셔야 한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망설이면 늦는다.

한치도 내다보기 힘든 상황에서 지금 당장이라도 상한가로 치솟아 극단적 폭등랠리가 기대되는 종목인 만큼 지금 만사를 제쳐두고서라도 이 종목 하나에 집중해야 할 것이며,

이 종목이야말로 1600% 폭발한 신라젠을 능가할 유일한 기대 종목이란 점을 잊지 마시길 바란다.
 
초대형 질병시장에서 임상 3상 성공한 바이오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3600 → 1 번 선택 후 72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바이오 신 대장주 등극 유력한 6월 최고의 황금주!! (종목확인)  

 
<추천 핵심포인트>
- 전세계 2억명이 넘는 초대형 질병시장에서 임상 3상 성공!
- 전세계 1조원대 또 다른 신약 임상 3상 진행 중!
- 미국글로벌 제약사 기술도입 + 세계28개국 시장 권리 계약!
- 증권사 창구 3곳 백만주 + 기관과 외국인 200만주 대규모 매집!

[관련종목]
#현대바이오/#남화산업/#유엔젤/#유니켐/#한국카본


윤병찬 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