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승원이 선택한 ‘원정M’, 사전예약 개시


채플린게임의 신작 모바일 MMORPG '원정M'이 홍보모델 차승원이 참여한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이달 말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일정에 돌입했다.
 



채플린게임과 UsFun Games이 함께 선보이는 '원정M'은 중국에서 10년 이상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원정'의 모바일 버전이다.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다채로운 콘텐츠가 강점이며, 그 중에서도 레이드쟁탈전과 대규모 공중전, 국가대항전 등 기존 모바일게임을 뛰어넘는 방대한 스케일의 전투가 백미로 손꼽힌다. 
특히 게임의 매력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원정M'은 공식 홍보모델로 차승원을 선택했다. 최근 예능에서 보여준 친근한 이미지와 영화나 드라마에서 검증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다, 남성답고 강인한 이미지가 게임 속 무사들의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도 차승원은 특유의 절제된 내레이션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채플린게임과 UsFun Games는 '원정M' 사전예약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별도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팩이 지급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정우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