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 에이스침대, 여름숙면 커버 ‘스마트슬리브’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여름철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해주는 매트리스커버 ‘스마트슬리브’<사진>를 10일 선보였다.

스마트슬리브는 3D 입체직물 구조를 활용해 수면환경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땀 배출 등으로 발생하는 눅눅함을 방지한다. X자 연결고리의 중간층을 적용해 표면 사이로 공기가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든 게 그 비결이다. 이 공간을 통해 공기를 순환시켜 매트리스에 머무는 습기를 방지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마트슬리브는 ‘워터프루프’, ‘알레르겐’, ‘릴렉스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크기는 라지킹·킹·퀸·더블·슈퍼싱글·디럭스싱글 등 6가지.

워터프루프는 3D 입체구조 커버 아래에 폴리우레탄필름을 적용해 100%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알레르겐은 아토피나 천식·알레르기성 비염 등 각종 알레르기로 인해 고통받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 알레르겐의 커버 최상단에 처리된 프로바이오틱스 마이크로캡슐에 신체가 닿으면 집먼지진드기 등 유해물질 서식을 억제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방출돼 알레르기 유발을 막는다.

릴렉스드는 신체의 긴장을 완화시켜 숙면을 돕는다. 커버에 100% 천연 라벤더추출물로 캡슐 처리를 해 안락하고 기분 좋은 향이 몸을 감싼다. 추출물은 방충·항균 성분이 들어 있어 해충의 접근을 막아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