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 중구, 영종국제도시 국ㆍ공립 어린이집 위탁자 공개 모집
- 31일부터 6월 7일까지 어린이집 3개소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천광역시 중구는 올 하반기 영종국제도시에 신규 설치 추진 중인 국ㆍ공립 어린이집 위탁 대상자 선정을 위한 공개모집에 들어갔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대상 어린이집은 (가칭)화성파크드림, (가칭)KCC스위첸, (가칭)유승한내들 어린이집 등 3개소이다. 위탁자 선정과정은 공개모집을 통해 오는 31일부터 6월 7일까지 신청접수를 받는다.

공개모집을 통해 접수받은 위탁 신청자들은 관련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중구보육정책위원회에서 심의해 최종 선정되며 향후 5년간 위탁운영을 하게 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어린이집을 운영할 수 있는 재정능력과 보육사업 경력이 있는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단체 또는 개인이며, 개인(배우자 포함)이 타 어린이집을 설치(대표자)ㆍ운영(원장)하고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위탁개시일 전일까지 해당 어린이집을 공부상(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의 가족이 아닌 제3자에게 양도해야 한다.

공개모집에 대한 자세한 요건과 절차 등은 인천시 중구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특히, 구가 추진하는 이번 위탁자 모집은 지난 4월 12일 이미 선정 완료된 푸르지오 자이은하수ㆍ스카이시티자이ㆍ오션하임어린이집 3개소 모집에 이은 두번째 공개모집으로, 영종국제도시의 아파트의 입주 시기에 맞춰 부족한 영유아들의 보육수요를 많이 해갈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