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우석 ‘프로듀스X101’ 엑소 배틀평가 개인 1위
[Mnet ‘프로듀스X101’ 방송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프로듀스X101’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이 엑소 팀 배틀 평가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서는 그룹 배틀 평가가 공개됐다.

배틀 평가는 총 16개 곡으로 펼쳐지며, 두 팀 중 무대를 더 잘 소화한 연습생과 팀에게 투표할 기회가 주어진다. 투표할 연습생과 팀이 없다면 기권도 가능하고 승리 팀 전원에게 각각 3000 베네핏, 승리 팀의 1등은 받은 표의 10배 베네핏이 주어질 예정이었다.

먼저 그룹 엑소 배틀 평가가 이뤄졌다. 엑소 노래로 나선 두 팀은 ‘마마’(MAMA) 팀과 ‘러브샷’(Love Shot) 팀으로 나누어졌다. 투표 결과도 공개됐다. 최종 득표수 결과 ‘러브샷’(Love Shot) 팀이 512표를 얻으며 승리했다. ‘마마’(MAMA) 팀은 327표였다. 개인 투표수로는 ‘러브샷’(Love Shot) 팀 김우석이 210표, ‘마마’(MAMA) 팀 황윤성이 99표로 각 팀 1위였다.

두 번째 무대는 방탄소년단 배틀 평가. 팀은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 팀과 ‘피 땀 눈물’ 팀으로 이뤄졌다.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 팀은 트레이너들의 극찬을 끌어냈다.

방송 말미 국민 프로듀서 실시간 투표 결과도 공개됐다. 지난주에 이어 김요한이 1등을 차지했다. 김민규는 지난주 3등에서 한 단계 올라선 2등이었다. 두 사람 뒤를 이어 3등 이은상, 4등 송형준, 5등 남도현, 6등 김우석, 7등 손동표, 8등 송유빈, 9등 구정모, 10등 박선호가 이름을 올렸다.

‘프로듀스X101’은 매주 금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