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주 강남동 아파트 진주일진스위트포레강남, 5월 17일 모델하우스 오픈 '분양 시작'
진주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하이클래스 아파트.. 분양 일정 공개

진주 최중심 입지에 ‘호텔 같은 아파트’라는 슬로건으로 들어서는 프리미엄 아파트 진주일진스위트포레강남이 분양 일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진주일진스위트포레강남의 모델하우스는 오는 17일 진주시 망경동 34-1번지에 오픈하며, 오픈을 기념해 방문 상담자 중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와 다이슨 V8 청소기, 코웨이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분양 일정은 ▲5월 22일~23일 무순위 접수 ▲5월 24일 특별 공급 ▲5월 27일 청약 1순위 ▲5월 28일 청약 2순위 ▲6월 3일 당첨자 발표 ▲6월 14일, 17일, 18일 계약으로 예정되어 있다.

진주일진스위트포레강남은 진주시 강남동 141-1번지 일대에 아파트 115세대와 오피스텔 19실 총 134세대(59㎡, 77㎡, 78㎡)로 구성된다. 전세대 남향형 배치에 홈 IoT 서비스 구축으로, 일찌감치 진주를 대표하는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진주일진스위트포레강남은 채광이 우수한 전세대 남동, 남서로 배치된다. 종일 집안 내부로 들어오는 햇빛이 실내를 밝혀주는 것은 물론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하여 관리비 절감의 효과까지 준다. 또 천정이 높아 쾌적함과 개방감이 우수하고, 일부 세대에는 커튼월 구조가 적용돼 남강의 탁 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진주일진스위트포레강남에는 KT 홈 IoT 서비스와 홈 네트워크 서비스가 적용, 입주자들은 인공지능 AI 스피커인 기가지니와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해 600여 곳 제조사의 IoT 가전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블라인드와 환풍기, 난방, 조명 등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관리비 조회와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 위치 확인 등의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텔식 1층 로비, 고속 엘리베이터와 연결되는 탑층 스카이파크, 지능형 주차 관제 시스템, 피트니스센터, 맘스테이 부스 등 입주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진주일진스위트포레강남은 교통 조건도 우수하다. 서진주IC와 진주IC, 시외/고속터미널, 진주교를 통해 진주혁신도시와 신진주 역세권 등 진주 전역은 물론이고, 인근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갤러리아 백화점과 중앙시장, 롯데시네마, 이마트, 고려병원, 경상대 병원, 진주성, 촉석루, 진주박물관, 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와 여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풍부하고, 천전초와 진주남중, 진주고, 진주여고, 진주교대, 진주경상대, 경남과학기술대학교 등 우수한 학군이 마련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진주일진스위트포레강남은 전세대가 가치 놓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고, 진주에서 보기 드문 프리미엄 아파트라는 점 덕분에 분양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라며 “17일 오픈하는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고, 경품의 행운도 기대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