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옥션 싱글데이, 11번가 월간십일절 ‘장외 맞불’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옥션이 1인 가구를 타깃으로 진행하는 ‘싱글데이’ 프로모션과 11번가 이벤트인 월간십일절이 11일 오전 실시간 검색어에서 맞붙었다. 장외 맞불이다.

먼저 옥션은 11일 오전 11시부터 ‘싱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스페셜 특가에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40% 할인 특가로 2만 명에게 판매한다. 이어 크리넥스 스마일패키지, 물티슈, 전기면도기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 1일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는 ‘100원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옥션 싱글데이 20%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로 11번가의 이벤트로 출제된 월간십일절은 대항마다.

11일 토스 행운퀴즈는 “11번가에서 매월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음식들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월간 십일절 코너 이름은 무엇인가”이다. 답은 ‘월간식품’이다.

오전 10시 20분 기준 남은 행운상금의 남은 금액은 8백만 원 정도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토스 행운퀴즈에 문제가 출제되면 해당 내용을 궁금해하는 사람들로 인해 자연스럽게 실시간 검색어에 노출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