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감자유학, 2019년 5월 여름 해외 영어캠프 전국 최대규모 설명회 연다

 


28년 전통의 교육전문그룹 (주)매경 IC의 유학 전문 브랜드 감자유학이 오는 5월 21일 화요일 단 하루, 국가별 최대규모 해외 영어캠프 설명회를 전국 16개 센터에서 동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감자유학 공동훈 이사는 “우후죽순 생겨나는 해외캠프 업체 중 학생들의 안전보다 자신들의 이익에 몰두하다 사라지는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우리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서 국가별로 다양한 영어캠프의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했다. 국가별 엄선된 캠프 프로그램과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캠프를 찾을 수 있고 최대 55만원의 특별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국가별 캠프 설명회는 ▲필리핀 Fun&Learn 몰입형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국제 학교 스쿨링 캠프, ▲미국 괌 사립학교 스쿨링 캠프, ▲캐나다 밴쿠버 어드벤처 캠프를 대상으로 캠프 전문가의 프로그램 설명과 질의응답, 1:1 맞춤 상담으로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학생만 참여하는 ‘나홀로 캠프’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3학년)과 부모 동반 캠프 (유치원~중학교 3학년)이다.

또한 감자유학 영어캠프 전문팀은 모두 미국, 캐나다, 영국의 중등교육부터 대학교의 학, 석사 졸업자, 최소 5년 이상의 해외 교육 경험한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유학 선배로서 한국과 다른 외국 생활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캠프 학생과 멘토와 멘티가 되어 24시간 밀착 관리를 실시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것이 특징이다.

감자유학 영어캠프 설명회 참가 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여름 영어캠프 유학 안내서, 1:1 맞춤 컨설팅, 설명회 당일 수속시 캠프 수속비 15만원 면제 + 20만원 추가 할인과 2명이상 등록시 각 10만원 할인 등 최대 5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국가별 캠프 모집요강 확인과 전국 16개 센터별 참석 신청은 감자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