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9 제13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프레스센터에서 열려
[헤럴드 경제]2019 제13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가 미래 한국을 준비하는 우수 교육관련 인물과 기업, 기관을 선정해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기업 및 기관들에게는 지속적인 개발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2006년에 제정됐다. 교육시장에서 우리나라 미래를 이끌어갈 리더를 육성하고, 참교육을 실천하는 기업, 기관과 인물을 널리 알리고 있다. 지속되는 취업난 속에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교육기관들이 전 연령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2019 제13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지난 2월부터 2개월 여 간 사전조사 기간을 거쳐 서류접수와 부문별 심사위원단의 정밀심사 등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쳤으며, 그 결과 최총 55개의 인물·기업·기관·브랜드들이 ’2019 제13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의 주인공으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30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서경대학교 대학원이 ‘국회교육위원회위원장상(혁신고등교육 부문)’을,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가 ‘국회교육위원회위원장상(항공안전교육 부문)’을, 에듀심슨이 ‘국회교육위원회위원장상(초·중·고 영어전문 학원 부문)’을, 김재광혁신경영연구소가 ‘국회교육위원회위원장상(글로벌 리더육성 부문)’을 원스탑프렙이 ‘국회교육위원회위원장상(교육서비스-해외유학 부문)’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EBS 한국교육방송공사, 영탁학원,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벤자민인성영재학교, 6센스플러스, MS뷰티평생교육원, 최옥순뷰티헤어컬리지, 키출판사, 리젠영어학원, 빌리언키드, 대치학원, 사람과교육, 토탈에세이, 생각아이 동화논술미술학원 등 55여개 다양한 인물·기업·기관·브랜드들이 이번 시상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

아울러 실력파 여성 3인조 크로스오버 그룹 ‘뮤지스’의 축하공연과 시상식 행사연주로 유명한 ㈜센세이션엠에스의 이승재 대표가 삼중주 연주를 맡아 시상식을 더욱 빛냈다.

수상자 선정은 지난 2월부터 2개월 여 간 사전조사 기관을 거쳐 서류접수와 부문별 심사위원단의 정밀심사 등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쳤다.

한편 ‘2019 제13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주)헤럴드에서 주최하고 고품격 국내대표 국영문 월간지인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했다.

김서연/ sy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