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튼튼한 배후수요 품고 있어

 


 
경상남도 창원시가 미래형 스마트 도시로 거듭날 채비를 마쳤다.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국가사업인 스마트산단 성공모델을 조기 창출하기 위해 창원 국가산업단지, 반월 및 시화 국가산업단지를 스마트 선도 산업단지로 최종 선정한 것이다. 특히 스마트산단 조성에 따라 신규 고용 창출 효과로 배후 수요가 크게 확대됨에 따라 기숙사‧오피스텔 등 정주시설 확대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창원 가음정동에 들어서는 '창원 블루밍 라포레'가 단지 규모 지하 3층~지상 9층, 전용면적 25~56㎡로 구성된 오피스텔 총 398실 분양 소식을 알리면서 주목 받고 있다. 단지 내에는 총 512대의 넓은 주차 공간이 조성됨과 동시에 지상 1층에는 옥외공원, 5층과 7층에는 옥상정원을 조성해 입주민 주거 품격을 높였다.
 
무엇보다도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는 지역 최초로, 매년 갱신 시 최대10년 간 임대 계약 확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는 기숙사 수요와 싱글족을 대상으로 한 원룸은 물론 투룸, 쓰리룸까지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세대별로는 입주 후 바로 생활이 가능하도록 풀 퍼니쉬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단열 기능이 우수한 시스템 창호와 로이복층유리 등으로 시공해 완벽단열 시스템을 선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창원시청, 창원지방검찰청 등이 있어 보다 편리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창원 중심지로 통하는 창원대로와 동마산IC, KTX창원중앙역, 김해공항 등의 광역 교통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분양 관계자는 "LG전자, 두산중공업 등 대기업 종사자를 포함한 약 12만 명의 튼튼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어 공실율 걱정 없는 투자처로 관심이 높다."며 " 매년 갱신시 최대10년 임대 확정으로 메리트가 매우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입주 예정일은 올해 7월이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