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지오, 뉴스룸서 밝힌 ‘의문의 교통사고’도 거짓 정황 포착 논란
'장자연 리스트'의 유일한 목격자인 윤지오가 JTBC ‘뉴스룸’에서 밝힌 ‘의문의 교통사고’ 역시 거짓이라는 주장과 함께 정황이 제기돼 논란이 예상된다. [연합/JTBC '뉴스룸'방송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故 장자연 리스트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핵심 증인인 배우 윤지오의 거짓말 의혹이 또 제기됐다. 여기에는 윤지오가 JTBC ‘뉴스룸’에서 밝힌 ‘의문의 교통사고’ 역시 거짓이라는 정황이 포착돼 논란이 될 전망이다.

23일 엑스포츠뉴스는 윤지오와 김수민 작가가 나눈 SNS 메시지를 익명의 제보자로부터 입수했다고 밝혔다.

해당 메시지에서 윤지오는 “백퍼(100%) 뒷차 과실이고 애기 아빠인데 일 끝나고 애들 데리러 가다 그런 것 같더라. 마음이 아팠다”, “내 뒤에서 박은 차가 승용차인데 괜찮았는데 첫날은 갈수록 통증이 심해져”라는 내용이 담겼다.

윤지오는 지금까지 석연치 않은 교통사고를 두 차례 당했다고 밝혔지만, 실제 그가 보낸 메시지 속 내용은 이와는 대조를 보인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메시지 속에서 윤지오가 한 말이 사실이라면, 윤지오가 말하는 의문의 교통사고는 사실 눈길에 미끄러진 차가 뒤에서 박은 단순한 추돌 사고였으며 가해자 역시 아이를 데려다 주려다 사고를 낸 평범한 아이 아빠라는 사실이다. 또한 윤지오는 가해자와 직접 이야기를 나누기도 해 그가 ‘뉴스룸’에 출연해 밝힌 내용과 상반된다는 점이 문제로 지적되기도 한다.

또 다른 의혹은 JTBC ‘뉴스룸’이 공개한 차량은 윤지오의 차가 아닌 가해자의 차라는 점이다.

엑스스포츠에 이 사실을 알린 제보자는 “위협을 받아 피해를 입었다는 거짓말에 임팩트를 주기 위해 자신의 차량이 아닌 파손이 더 심한 가해자 차량을 방송에 내보낸 것 같다”고 주장했다.

김수민 작가는 박훈 변호사를 대리인으로 이날 오후 “서울지방경찰청 민원실에서 윤지오를 고소하는 고소장을 제출한다”고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밝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