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왕, 대구 북구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분양
대구 북구 읍내동에 위치한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조감도 [제공=㈜태왕]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주식회사 태왕이 오는 12일 대구시 북구 읍내동에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아파트 234가구를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0층 4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2A㎡ 79가구, 62B㎡ 17가구, 84㎡ 138가구 등 총 234가구로 구성돼 있다.

중소형 위주 단지인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일조권과 통풍·채광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단지옆에 구수산공원, 관음·태전공원 등 맑은 공기와 힐링을 할 수 있는 팔거천 수변공원이 위치하여 친환경 대표 주거지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는 대구 칠곡지구에 분양하는 첫 아파트로 말로 제어하는 인공지능 ICT솔루션과 편리한 원패스시스템이 적용되며, 1층 테라스설계, 팬트리 등의 혁신설계도 선보인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가 들어서는 대구시 읍내동은 3호선 팔거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여 출퇴근 및 통학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나다.

홈플러스, 칠곡시장,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북구어울아트센터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고 칠곡초등학교가 바로 단지 앞에 있으며, 교동초·교동중도 도보거리에 있어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는 평가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장기동 119-8번지에 오는 12일 오픈한다. 2021년 8월 입주예정이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