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관광공사, 日 후쿠오카서 ‘新한류’ 한국문화관광대전 성료
한국관광공사는 일본 후쿠오카에서 신한류, 여성, 한국여행을 테마로 한 현장체험형 新한류 한국문화관광대전을 개최했다. 8일열린 ‘新한류 Special Night’행사에서 가수 성시경의 스페셜콘서트와 배우 이제훈의 토크쇼가 열렸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최근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일본인 방한여행 유치 강화의 일환으로 7일부터 9일까지 일본 후쿠오카에서 신한류, 여성, 한국여행을 테마로 한 현장 체험형 소비자행사 ‘2019 한국문화관광대전’을 성황리에 치렀다.

첫날인 7일에는 JR하카타역 광장에서 ‘新한류 DAY’를 개최,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스잔느’(일본 모델이자 탤런트)의 한국관광토크쇼, 넌버벌 ‘판타스틱’ 공연과 EDM 스페셜 스테이지, 인천/제주 등 8개 지자체의 관광홍보부스 운영, 한국음식 시식회 등의 체험행사가 이루어졌다.

8일에는 ‘新한류 Special Night’행사로, 가수 성시경의 스페셜콘서트와 배우 이제훈의 토크쇼로 한국관광의 매력을 직접 홍보하였습니다. 수용규모 600명이었으나, 무려 10배인 6000명이 참가를 신청하는 등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마지막날인 9일에는 여성층을 메인타깃으로 미용, 의료, 한방, 웰니스, 드라마 등을 소개하는 ‘한국 여성여행 박람회’와 현지 언론과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글로컬 관광설명회’도 개최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