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부건강 허니부쉬 비상한 관심…홈쇼핑서도 완판 행진
허니부쉬 [MBN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피부관리에 효과가 있는 이색 식품인 허니부쉬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에서도 관련 상품이 인기몰이다.

꽃잎에서 꿀처럼 달콤한 향이 나서 허니부쉬로 불리는 이 식품은 남아프리카공화국 원주민들이 감기, 불면증, 배탈 등에 천연 약재로 활용했고, 피부노화 방지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업체 중 한 곳은 지난달 26일 롯데홈쇼핑 론칭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데 힘 입어 지난 5일엔 홈앤쇼핑에서 2차 방송을 진행했다.

이 업체의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특허 받은 10단계 유산균 공정을 거쳐 탄생한 100% 식물성 이너뷰티 신소재로, 원료 자체에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속 피부 필수 아미노산 19종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도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기능성을 인정 받아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4주만에 피부 탄력 개선, 8주만에 눈가 주름 개선을 확인했으며 12주만에 수분·주름·탄력·보습 개선을 모두 확인했다.

최근에는 환절기 건조주의보,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 요인에 의한 피부 손상이 심해지는 만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하는 것이 중요하다.

허니부쉬는 ‘먹으면서 자외선을 차단한다’는 입소문으로 맘카페 등에서는 연일 화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