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랜드 호텔&레저사업부, 소방청과 휴양시설 지원 협약 체결
순직 및 공상 가족 대상 리프레쉬 투어 지원

3일 세종시 소방청에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랜드재단, 소방청과 119 히어로 리프레쉬 투어 지원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문호 소방청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 정재철 이랜드재단 대표이사 (왼쪽에서 세번째), 방병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BU장(오른쪽 끝)이 참석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이랜드가 소방가족 처우개선과 사기진작을 위한 ‘119 히어로 리프레쉬 투어 지원’ 사업을 실시 한다.

이랜드재단은 세종시에 위치한 소방청에서 우수소방관을 대상으로, 이랜드파크 호텔&레저 사업부에서 운영 중인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국내 호텔과 리조트 시설의 숙박을 지원하는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방병순 BU장과 정문호 소방청장, 이랜드재단 정재철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랜드재단 정재철 대표이사는 “이랜드재단은 지난 2002년부터 2018년까지 리프레쉬 투어 사업을 진행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쉼과 회복이 필요한 가정을 지원해왔다”며 “향후에도 사회적으로 응원과 지원이 필요한 부분들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협약식 주요 내용으로는 ‘소방가족 공로 리프레쉬 투어 지원’과 ‘소방 공식 휴양시설 지정’ 등이 있으며 리프레쉬 투어 지원 사업을 통해 순직 및 공상, 현직 우수소방관 가족 대상 매월 50가정씩 국내 켄싱턴호텔 4개 지점과 리조트 11개 지점을 대상으로 숙박 및 조ㆍ석식을 제공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전현직 소방가족 및 소방 관련 산하단체 임직원을 위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15개 지점을 공식 휴양시설로 지정해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소방청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이랜드 임직원 대상 안전문화 교육 등을 실시하며 국민안전 의식 제고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정문호 소방청장은 “우리사회 저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직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이랜드재단,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소방가족의 처우개선과 국민 안전의식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 라고 말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