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니클로 '브라탑' 활용도 다양, 하이브리드웨어 ‘인기 고공’

 

최근 워라밸 확산의 영향으로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활용도가 높은 ‘하이브리드 웨어’가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선보이는 브라탑이 단 한 장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대표 하이브리드 웨어로 주목 받고 있다.

유니클로가 최초로 개발한 컨셉인 ‘브라탑’은 따로 속옷을 착용할 필요가 없고,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이너웨어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니즈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가슴을 입체적으로 받쳐주어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브라컵 밑 부분에 위치한 고무 밴드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며, 어떤 바스트에도 밀착되는 사이드 네트는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하기도 편안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을 적용한 폭넓은 상품 라인업으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2019 브라탑 컬렉션’을 출시하며 깊은 V넥으로 디자인을 강화한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과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Toray)’ 및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 ‘에어리즘’으로 만든 브라탑이다. 땀을 빠르게 말리는 혁신적인 기능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일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며,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seamless) 제품으로 옷 안에 입어도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특히 넥과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다른 신상품인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은 브라탑을 캐주얼뿐만 아니라 정장 안에 입는 이너웨어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탄생한 제품이다. 니트 느낌의 립 소재로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욱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관계자는 ”브라탑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서 탄생한 가장 대표적인 상품으로, 여성들의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는 옷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에서 탄생했다”며 “유니클로 브라탑은 속옷을 입지 않아도 되어 간편함과 편안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한국에서도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이다”라고 전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