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도금 전액무이자에 한시적 잔금유예까지...실입주금 낮춘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가 얼마 남지 않은 잔여세대 분양에서 특별한 혜택과 파격적인 조건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완판이 거의 눈앞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김천시 신음동에 분양 중인 이 단지는 전용면적 59㎡, 67㎡, 77㎡, 84㎡, 119㎡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단지, 2단지 총 951세대 대단지이다.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는 집값의 60%에 해당하는 중도금을 전액 무이자융자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입주시 완납해야 하는 30%의 잔금 중, 5천만원을 2년간 납부유예 할 수 있는 혜택도 한시적으로 주어진다. 따라서 계약금 10%와 잔금에서 5천만원을 뺀 금액만 납부하면 새 아파트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어 실입주금이 확 줄었다.

내집마련을 위한 최소비용이 들어가는 만큼 전세 거주자들이나 대출이자가 부담되는 실수요자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다.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고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언제든지 전매가 가능한 장점도 있다.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는 500m 내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접해 있으며 김천종합병원, 김천시청, 상공회의소 등이 위치한다. 단지 뒤로는 달봉산이 있고 앞으로는 직지천과 강변조각공원이 가까워 주거쾌적성도 높다.

또한 차량으로 5분거리 내에는 김천일반산업단지 외에도 대광농공단지, 김천산업단지 1, 2차 등 5개의 산업단지가 집중되어 있어 워라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삼도뷰엔빌W는 남향위주 판상형 4Bay(일부)가 적용되었으며 주방팬트리나 소규모 취미실로 사용가능한 알파룸, 와이드한 안방드레스룸 등 실용적인 중소형 수납특화를 갖췄다.

대단지 아파트답게 커뮤니티나 조명, 시스템도 우수하다. 단지 곳곳에 공원, 놀이터, 운동시설, 벽천, 텃밭 등을 설계했고, 실내골프클럽, 휘트니스센터, GX룸, 다목적 체육관 등 공간을 갖췄다. 아울러 키즈룸, 맘스라운지, 파티룸, 북카페 등 아이들 학습과 입주민간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도 마련된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공급하는 만큼 문의가 평소보다 많다”라면서 “2019년 입주기 때문에 바로 입주할 수 있고 입지, 평면, 분양조건까지 완벽해 곧 완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잔금 2년 유예혜택을 받지 않는 고객에 한하여 잔금 선납할인(한시적)도 실시하고 있으며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중문까지 무상제공(기간한정)함으로써 실분양가를 낮추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김천시 신음동 김천 탑웨딩 맞은편이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