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이더스경제연구소, ‘2019 헤럴드 고객만족경영대상’ 유사투자자문 부문 수상

 

흔히 주변에서 주식 투자로 큰 돈을 벌었다는 얘기를 듣고 무턱대고 진입했다가 적지 않은 금액을 날리는 사례를 자주 접하고는 한다. 본업이 있는 일반인들로선 짬짬이 주식 공부를 한다고 해도 시간적인 제약이나 정보 제한 등의 이유로 쉽지 않은 영역. 

이 같은 현실적인 고민을 안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똑똑하면서도 편리한 투자 및 자문 서비스를 친절히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마이더스경제연구소’가 ‘2019 헤럴드경제 고객만족경영 대상’ 유사투자자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 ‘고객만족경영 대상’은 기업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시키는데 기여하고, 지속적인 만족을 느끼게 해주는 브랜드를 선정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이러한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소비자의 질적 가치 향상을 위해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 하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자임하고 있다.

주식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분석이다. 마이더스경제연구소에선 개인 투자자들이 안전성과 수익성을 확보한 투자를 위한 디딤돌 역할은 물론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종목 분석 및 수익기법 연구, 개인 맞춤 컨설팅 등을 통해 주식정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주식 분석 시스템 A.I를 개발, 적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우선 A.I를 통해 시황분석과 1차적인 종목을 필터링 주가예측을 딥러닝 작업을 거친다. 이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연구원들이 알고리즘 주식 트레이딩을 한 뒤 주목 받을 종목을 선정하고, 상위 0.1%의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해당종목의 분석을 시작하는 순으로 진행한다.

후반 단계로 고객별로 맞춤 데이터를 관리하고, 금리수준과 주식 듀레이션을 활용해 투자기간을 설정한 뒤 최종적으로 회의를 통한 기술적 분석으로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포착하는 과정을 거쳐 최종적인 투자를 진행한다.

이러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방식으로 상황별 투자 성공 사례를 다양하게 구축해나가고 있는 마이더스경제연구소는 최근 한 달간 VIP 서비스를 통해 수익청산 종목들을 법무법인의 공증을 받는 등의 서비스로 회원들의 신뢰를 더욱 높이기도 했다.

한편 마이더스경제연구소는 상위 0.1% 전문 연구원과 전문 애널리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과거 데이터를 기반한 A.I를 통한 뛰어난 분석 능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개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 업체이다. 이를 바탕으로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투자 서비스를 제공, 전문 지식이 부족한 개인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내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