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사업체부문 ‘KGB 수원영통점’ 2019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수상

 


3월은 신학기 이사철로 분주한 시기이다. 이사 시 신경써야 할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닌데, 이사업체까지 말썽이면 그야말로 진퇴양난.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우수업체로 인정받고 있는 KGB 수원영통점이 ‘2019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이사업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새 시대를 여는 종합 경제지 헤럴드경제 ‘2019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는 고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경제 각 분야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는 중이다.

수원시 영통구에 자리잡은 KGB 수원영통점에선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해외이사 등 전문 분야에서의 철저한 일 처리와 친절한 미소,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하면서도 불편함 없는 최상의 이사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고 자부한다.

특히 타 이사업체와 달리 완벽한 포장과 깔끔한 마무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이로 인해 자사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된 것 외에도 지난 2016년 스포츠서울의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로 그 실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때문에 수원 전 지역을 위시한 수도권은 물론 먼 지방에서도 이사 의뢰가 오프라인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KGB 수원영통점 김진희 대표와 문종학 지점장은 “이번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에 감사할 따름이다. 포장이사라도 다 같은 포장이사가 아니다. 제대로 된 포장이사를 지양하는 업체로서 앞으로도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