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동아 일산파밀리에 ‘단지 내 상가’ 파격적인 할인분양 개시

 


고양시 일산서구에 들어선 하이파크시티(구 덕이지구) ‘신동아 일산파밀리에 단지 내 상가’가 파격적인 할인조건으로 홍보관의 문을 열고 분양을 시작했다.

하이파크시티는 일산신도시와 파주운정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한 신흥 주거단지로 신동아건설 3단지와 현대산업개발 2개단지 총 5개단지로 입주세대만 5천여세대에 이른다.

신동아 ‘일산파밀리에 단지 내 상가’는 단지 내 독점형 상가로, 최근 3호선 연장 추진과 광역급행철도 GTX-A노선 2018년 12월 조기착공 등 교통호재로 인해 주목 받고 있다.

‘신동아 일산파밀리에 단지 내 상가’는 2,3,4단지 3,316세대 대단지만의 고정수요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 정문과 후문에 위치한 독점상가다. 입주가 이뤄진 아파트이기 때문에 입점이 빠르게 이뤄질 수 있고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하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밖에 인근 일산아이파크 1단지, 5단지 1,556세대, 백송초, 한산초, 덕이중, 덕이고 등도 배후수요로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판매대상점포는 지상 1층, 총 29개호실 5개동 점포로 최초분양가에 최대 50%의 할인분양을 시작하고 납부조건은 계약금 10%이고 입점시 잔금 90%를 납부하면 된다. 일산파밀리에 아파트 역시 최대 36%의 할인분양을 진행 중이다.

분양홍보관은 하이파크시티 내 일산서구 덕이동 1544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원활한 상담 및 안내를 위해 방문 전 대표번호로 전화 예약을 당부했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