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콩 디즈니랜드, 31일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 신규 어트랙션 공식 오픈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오는 31일 신규 마블 어트랙션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를 활용한 세계 최초의 어트랙션이자, 여성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등장시키는 최초의 마블 테마 어트랙션이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풍성한 라인업과 함께 다시 돌아온 ‘스타 카니발’로 3개의 테마 호텔과 공원에서 봄을 기념하는 멋진 식사, 쇼핑 및 숙박 경험을 제공하며 디즈니 매직과 함께하는 휴가를 한국인 방문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마블은 모든 연령과 성별의 관람객과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2018년 전 세계 박스 오피스 상위 10대 블록버스터 영화 중 4개가 마블 영화였다. <앤트맨>의 속편 <앤트맨과 와스프>도 아시아 태평양 여러 지역에서 개봉 후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바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어트랙션의 몰입감 있는 전투를 전달하기 위해 마블 스튜디오와 긴밀하게 협력했다. 영화감독 및 주연 배우들, 그리고 <앤트맨과 와스프>의 작곡가 모두가 이 어트랙션을 위해 참여했다.


<앤트맨과 와스프> 감독 페이튼 리드와 영화 제작팀은 어트랙션을 위한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합류했고, <앤트맨과 와스프>의 스타인 폴 러드와 에반젤린 릴리는 그들의 역할을 재연했다. 그리고 작곡가 크리스토프 벡도 이 어트랙션를 위한 곡을 만들었다. 12편이 넘는 마블 영화, TV쇼 에피소드, 만화 등에 등장하는 14종의 공예품 및 연구 아이템도 전시되며, 이 중 일부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만 단독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배틀’은 최첨단 경관 착시 기술(scenic illusion technology)을 통해 흥미진진한 볼거리와 풍부한 스토리텔링을 제공한다. 새로운 EMP 블래스터는 뛰어난 레이저 효과, 정확성 및 얼라인먼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크기의 목표물, 장애물 및 비디오 효과는 스토리 중심적이면서도 복잡하고 정교한 게임 디자인을 만들어 낸다.

새 어트랙션 오픈을 기념해 홍콩 디즈니랜드는 마블 테마 상품, 음식 및 음료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해 12월에 오픈한 파빌리온 기프트 기념품샵은 300여 개 이상의 마블 상품들을 판매 중이며, 어트랙션이 개장하는 3월에는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 독점 상품 40여 개를 추가 판매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과 함께 특별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 어트랙션 오픈 당일에는 입장권이 앤트맨과 와스프의 디자인으로 새롭게 바뀔 예정이다.

한국인 고객만을 위한 단독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9월29일까지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 중 게스트룸 예약 시 최대 20% 할인되며, 인터넷 예매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함께 어트랙션 우선 이용권도 제공된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