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뽕삘 충만’ 미스트롯, 역대급 신인 산실 될까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방송화면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여성 트로트 가수 입문 오디션 예능이 ‘뽕삘’로 완전무장하고 트로트에 목말랐던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지난 2월 28일 방송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도전자들이 막강한 실력으로 첫회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미스트롯’은 가장 먼저 100명의 참가자들이 소개됐다. 걔중엔 Mnet ‘프로듀스101’ 출신 황인선을 비롯해 개그우먼 안소미도 있었다.

이들 참가자를 씹고 맛보고 즐길 ‘미스트롯’ 마스터 군단으로는 12인이 나섰다. 노사연, 장윤정, 조영수, 붐, 이무송, 남우현, 신지, 김종민, 박명수, 장영란, 크리스티안, 김소희 등 각양각색 분야의 심사위원단이다.

현시점에서 여성 트로트의 정점인 장윤정은 “이 무대가 그 출연자에게 얼마나 절실한지 얼마나 중요한 기회인지가 보였으면 한다. 어떻게 임하는 지 태도를 볼 것”이라고 ‘절실함’이 기준이 될 것임을 밝혔다. 조영수는 “가창력과 개성이 있어야 하고 사람을 끄는 매력과 보컬 톤이 중요하다고 봐서 원석을 찾는데 중점을 두고 심사하겠다”고 전했다.

1대 미스 트롯으로 선발된 참가자는 우승상금 3000만 원과 조영수가 직접 만든 트로트곡을 부상으로 받는다. 100억 원 모으기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행사 100회 이상을 보장한다.

참가자의 경연 동안 심사단이 하트를 누르고 하트 4개 이하는 탈락하고, 5~11개를 받은 참가자는 예비합격자로 분류된다. 12인 마스터에게 올하트를 받으면 자동으로 본선에 진출한다.

뛰어난 미모를 지닌 대학부의 등장에 심사위원단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중앙대 연영과 재학 중인 강예슬은 뛰어난 미모와 ‘사랑의 거리’를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주목받았고, 무려 11하트를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강승연도 ‘찔레꽃’을 열창, 11하트를 받았다. 유일하게 하트를 주지 않은 붐은 “음정이 조금 아쉬웠다”고 힘줘 말했다.

올하트도 쏟아졌다. 한국무용을 전공한 정다경이 장윤정의 극찬 속에 올하트를 받았고, 이소윤은 순수하고 어린 비주얼과는 다른 음색과 분위기로 현미의 ‘밤안개’를 열창했다. 반전 실력에 모두들 깜짝 놀란 가운데 그도 올하트에 성공했다. 유민지는 이미자에게 인정받은 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미스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