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이웨이’ 원미연 남편 “6세 연상 아내 먼저 고백, 나이차 부담스러웠다”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 방송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가수 원미연이 6살 연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 가수 원미연이 출연했다.

원미연과 6세 연하 남편의 인연은 90년대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원미연은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90년대 후반 이후 노래는 생각보다 반응이 없고, 방송 일이 끊기니까 ‘어떻게 살아야 하는 거지?’ 싶었다”며 “아는 분이 ‘부산에 교통방송 개국하는데 해볼래?’라고 제안해서 부산으로 가게 됐다”고 운을 뗐다.

해당 방송국에 입사했던 남편은 진행자로 나선 원미연과 그때 처음 만났다고 말했다. 원미연은 “남편은 제가 부탁하기에 제일 편한 사람이었다. 섭외 전화가 오면 남편에게 부탁했다. 의외로 일을 잘 받아오더라. 일을 부탁하면 일을 성사시켰다”고 털어놨다.

두 사람은 연인이 될 수 있었던 특별한 계기는 따로 있었다고 밝혔다. 원미연은 “라이브 하우스를 한 층만 하다가 기회가 생겨서 위층을 하나 더 하게 됐다. 인테리어 업자를 고용해서 카페를 만들고 있는데 사기를 당했다. 사기 금액이 엄청 컸다”고 밝혔다.

이어 “돈이 없어서 그만두려고 하는데 남편이 ‘내가 돈을 조금 빌려주겠다. 공사를 마무리하고 돈을 벌면 갚아라’라고 하더라. 냉큼 받았다”고 덧붙였다.

남편은 “지금 생각하니까 (빌린 돈을) 한 번도 못 받았다”고 억울해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원미연은 “조금씩 줬다. 왜 아니라고 하냐”고 주장하며 웃음을 더했다.

“어느 분이 먼저 고백한 거냐”는 질문에 남편은 “와이프가 먼저 했다”고 말했고, 원미연은 “꼭 내가 먼저 했다고 해야 속이 시원하겠냐”고 웃으며 응수했다.

남편은 “연상인 건 알고 있었는데 제대로 나이 차이를 알고 나니까 부담스럽더라. 그런데 너무 멀리 와서 되돌릴 수가 없더라. 요즘에는 보편화 돼 있어 괜찮다”고 16년 전에는 꽤 많은 나이 차이였던 6살 연상연하 부부로 결혼에 골인한 과정을 말하기도 했다.

6살 연상연하 16년차 부부는 최근 남편이 지방 발령 나 주말부부로 지낸다고. 원미연은 곧 중2가 되는 딸 박유빈의 뒷바라지를 하며 콘서트에 신곡 준비까지 여전히 열정적으로 사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