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놀자 ‘황금연휴 슈퍼위크’ 시작…최대 80% 할인
31일부터 호텔, 모텔, 펜션 등 특가 판매…전 고객 대상 쿠폰팩 지급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여가 플랫폼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31일부터 숙소 및 레저 인기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는 황금연휴 슈퍼위크를 시작한다.

야놀자 황금연휴 슈퍼위크는 호텔, 모텔, 펜션, 레저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숙박 유형별로 마련된 ‘골든 찬스’ 특가전을 통해 호텔은 정상가 대비 최대 66%, 모텔은 최대 25%, 펜션은 최대 80%, 레저는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워커힐호텔, 테르메덴, 오크밸리, 설악워터피아 등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겨 찾는 특급호텔 및 대형 레저시설 상품도 두루 갖췄다.

이와 함께, 전 고객 대상 총 5만8000원 상당의 황금연휴 쿠폰팩도 발행한다. 총 6매의 쿠폰으로 구성됐으며, 31일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객 대상 추첨을 통해 일본 후쿠오카 2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야놀자 앱에서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국내 숙소나 레저/티켓 상품을 예약하면 자동 응모된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부터 여행객, D턴족, 스테이케이션족까지 다양한 고객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야놀자 앱의 모든 서비스 영역에서 파격적인 특가상품을 고루 마련했다”며 “야놀자의 초특가 혜택들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황금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