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주 금요일 방송’ 극동방송 라디오 ‘창조의 소리’ 실검 오른 이유는?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18일 오전 ‘창조의소리’가 네이버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 사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창조의 소리’는 극동방송(FEBCㆍFM 106.9㎒)의 라디오 프로그램 ‘좋은아침입니다(오전 7시~8시50분ㆍ사진)’의 특별 10부작 방송이다. 매주 금요일마다 방송된다. 이날에는 9화가 방송됐다. 성우이자 배우인 장광이 내레이션을 맡았다. 이 프로그램은 생활 속에서 들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소리를 전문가들에게 자문해 극동방송의 시각으로 재해석한다. 전문의에게 자문, 건강 관련 정보도 전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좋은아침입니다’ 진행자인 송옥석 PD는 블로그에 ‘하나님이 기뻐하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한다. 오늘 이 영상을 보기 원하는 분들은 휴대폰을 꺼내 네이버(naver) 검색창에 ‘창조의소리’라고 단어를 넣어 검색을 꼭 부탁한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영상 링크 주소를 많은 사람에게 공유 부탁한다. 검색어에 오르면 예수를 모르는 사람이 이 방송을 더 많이 들을 수 있다. 세상에 선포해주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송 PD의 글을 본 많은 청취자가 ‘창조의소리’를 검색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게 된 것이다. 청취자의 단결력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