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말 연시, ‘IT기기’ 어떤 선물 해볼까

-한국후지필름 40% 할인 등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 선물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IT기기의 할인 프로모션이 줄을 잇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연말을 맞아 포토상품을 할인하는 ‘땡큐(Thank you) &해피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Thank you & Happy Christmas’ 이벤트는 포토북, 포토캘린더, 이어앨범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다.

‘포토북 Real’과 5분만에 한 권의 사진앨범을 만들 수 있는 ‘이어앨범’은 각각 35%할인, 사진 편집기로 제작이 가능한 ‘포토캘린더’는 40% 할인한다.

생활로봇 브랜드 에브리봇은 공식 쇼핑몰에서는 12월 특별 이벤트를 통해 물걸레 로봇청소기 RS700 또는 RS700 PLUS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신발건조기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에브리봇은 구동 바퀴 없이 걸레 자체의 회전으로 주행과 물걸레질 기능을 수행하는 듀얼스핀 로봇청소기이다.

아울러 청호나이스는 오는 31일까지 ‘하이파 에어컨’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0% 할인을 제공한다.

지난 4월 청호나이스는 벽걸이형 3종과 스탠드형 2종, 포터블 2종까지 총 7종의 제품으로 에어컨 시장에 진출했다.

스탠드형 및 포터블 M900 모델의 경우 냉방과 제습에 난방 기능까지 갖춰 겨울철에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7종이 모두 적용된다.





박세정기자/sjpark@heraldcorp.com



(사진) 한국후지필름 연말 이벤트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