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화ㆍ웹툰 쏟아진다…크리스마스 즐길거리 ‘풍성’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강추위가 예고된 가운데 따뜻한 안방에서도 크리스마스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 준비됐다.

우선, 카카오페이지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2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연휴 4일간 매일 1편씩 로맨스 영화를 선물한다. 22일은 ‘너의 결혼식’, 23일은 ‘라라랜드’, 24일은 ‘말할 수 없는 비밀’, 25일은 ‘러브 액츄얼리’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무비데이’ 영화를 보고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로맨스 웹툰, 웹소설을 5편 이상 읽으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캐시도 지급한다.

아울러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로맨스 3개 작품을 릴레이로 소개하는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의 두 번째 주자 ‘이미테이션’을 소개한다. 25일 0시에 공개되는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에는 배우 박보검이 웹툰 속 비밀연애 중인 톱스타 주인공으로 변신해 완벽한 감정연기를 펼친다.

케이블TV에서도 크리스마스 기념 주문형비디오(VOD)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초이스는 ‘완벽한 타인’, ‘성난 황소’,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베일리 어게인’, ‘베놈’ 등 총 15편의 최신 영화 VOD 중 3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 ‘라라랜드’, ‘안녕, 나의 소녀’ 등 로맨스 영화로 구성된 ‘사랑에 빠진 당신을 위한 테마관’을 비롯해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 등 시리즈를 몰아볼 수 있는 ‘솔로천국 테마관’ 등도 준비됐다.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테마관’, ‘유레카! 발명왕 허팝’,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의 탄생’ 등 어린이 고객을 위한 ‘애니키즈 테마관’도 마련됐다.

이밖에도 ‘더 프레데터’, ‘해피투게더’, ‘더 킹’, ‘부산행’, ‘몬스터 호텔3’ 등 흥행 영화를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대박 할인 테마관’도 운영한다.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문제만 맞혀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문제를 다 맞힌 우승자에게 일정하게 지급되던 상금을 ‘몰아주기’ 할 수도 있다. 해당 회차의 우승자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인 최대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 기존 12개이던 퀴즈 수를 10개로 줄이면서, 짧아진 방송 시간과 높아진 우승 확률로 퀴즈 레이스의 재미를 키웠다.

​​25일 당일에는 ‘2018 잼라이브 어워드’ 방송으로 사용자들을 찾아온다.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퀴즈를 풀며 역대급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yuni@heraldcorp.com



홈초이스 모델이 크리스마스 케이블TV VOD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제공=홈초이스]

카카오페이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페이지[제공=카카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