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역삼동 명품 주상복합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시티건설, 이달말 분양…입지 탁월


시티건설은 이달말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주상복합단지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을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역삼동 654번지에 위치하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59~70㎡ 아파트 106가구와 전용 22~53㎡ 오피스텔 45실, 상업시설 10호로 구성된다. 이번에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을 동시에 분양한다.

탁월한 입지가 최대 장점이다. 단지는 지하철 9호선과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선정릉역을 비롯해 지하철 2호선 선릉역을 걸어서 다닐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와 올림픽대로가 가까워 차량 이동도 쉽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오는 2023년 완공 예정인 현대자동차 글로벌비즈니스센터(이하 GBC)가 가깝다. GBC 개발 사업에 따른 생산유발 및 고용창출 예상 효과는 각각 265조 원, 122만 명으로 추산되고 있다. 삼성전자 서초사옥, 한국타이어, 금융결제원, GS칼텍스 등 굵직한 기업들과도 가까이 위치한다.

주변에 편의시설도 많다. 이마트 역삼점 등 대형마트는 물론 강남 차병원, 더라움 아트센터, 스포월드 스포츠센터 등 각종 의료·문화·체육시설들이 인근에 있다.

학동초, 언주중, 경기고 등 명문학군들이 주변에 있고 대치동 학원가도 가까워 자녀들의 교육 환경도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단지는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거실을 대폭 넓히는 구조로 설계했다. 주방은 ‘ㄷ’ 자형 구조(일부 제외)로 주부들이 사용하기 편하게 했다. 안방 붙박이장, 파우더 및 드레스룸, 대형 팬트리(일부 제외) 등을 통해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5-1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박일한 기자/jumpcu 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